일시: 8월 3일 12시까지

첫번째 이벤트
제가 이곳에 둥지를 튼지 어는덧 30일이 되었습니다.
저는 3을 무지하게 좋아해서 30일, 90일 등등, 이벤트를 몇 번 진행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저는 1980년대 후반부터 꾸준히 화폐수집을 해온 전문 수집가 입니다.
해서 이번에 제가 지니고 있는 여유 화폐를 가지고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개로 진행이 되는데요 우선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는
시점부터 현재까지 매일 들려서 댓글을 달아주면서 격려를 해준 
이웃님들 중에 몇 분 뽑았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선물을 드렸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원칙은 지켜져야 되는
것이므로 이번에 못 되신 이웃님들은 다음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뽑는 기준은 최소 25번이상 방문해 주신 분들을 위주로 뽑았습니다. 
 
모두 4분이 뽑혔는데요.
행복전하기님
핑구야날자님
핑크산호님
요롱이님 입니다. 
네분에겐 방명록에 제가 글을 남기겠습니다.
글은 3일날 오전중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보시고 난 후에 빠른 등기우편 요금을 제 계좌에 넣은후에 제 블로그 
방명록에 주소, 우편번호, 이름, 휴대폰번호는 남길분은 남기고 
싫은분은 남기지 않아도 됩니다.
휴대폰번호는 발송우편물에 적어주기 위해서입니다.

빠른우편등기를 이용하는 이유는 오래전부터 제가 많은 수집가들한테 분양도 하고
선물도 발송을 하였었는데 보통우편으로 발송하니 받지 않았다고 하면서 다시 보내
달라고 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더군요.
그리고 분양품의 경우에는 다시 보내주던지 돈을 다시 
돌려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빠른 등기 우편으로 아예 굳어진 것이지요.

밑에 있는 선물들을  4분에게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참고로 우편요금 2천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번호 1번  

번호 2번

번호 3번 품절입니다.

선물 드리는 조건
세가지 물건중 하나씩만 선택하실수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거의 비슷한 것이구요.
사진을 보시고 마음에 드는 동전 번호를 선택해서 
알려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또한 뒷면의 년도(광무2년, 융희3년)는 실물사진이 아니고 참고용
이므로 얼마든지 다른연도로 바뀔수가 있습니다. 
아울러 이곳에 올려진 모든 동전들은 실제로 보내드리는 실물사진이
아니고 참고용 임을 밝혀둡니다.
 
선물을 많은 이웃님들에게 드려야 하는데 안타깝게도 1주일후에 
혹은10일 후에나 또는 15일이 지난 다음에 방문을 시작하신 이웃님들이 
있어서 부득이 한달을 거의 채운 이웃님들을 위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해당되지 않는 분들에게 드리는 뽀나스 문제
그리고 해당되지 않는 이웃님들을 위해서 제가 뽀나스 이벤트도 준비 했습니다.
제가 어제올린 백환권 이야기 중에 지폐사진 밑에 귀한 번호대로 순서를
적어놓았고 거기에 순서대로 가격을 적어 놓았습니다.

지폐밑에 글을 보신분은 금방 답이 나올 겁니다.
만약 지폐밑에 설명글을 보지 않은 분들은 절대로 알수가 없을 겁니다.
제가 이글을 올리는 시점에서 지폐밑에 설명글을 모두 삭제하였습니다.

오늘 밤 12시까지 제가 적어놓은 설명글에 나와있는 백환지폐의 귀한번호
순서와 제가 적어놓은 가격을 귀한번호 순서대로 정확히 맟추는 이웃님들에게 
위에 있는 동전들을 선물받는 분들과 똑같이 선물로 드립니다.

근사치 답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지폐의 귀한번호는 맞추었는데
가격이  틀린경우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백환권의 귀한 번호는 인터넷 검색으로 알수가 있겠지만
수집가 마다 가격산정이 틀리므로 제가 적어놓은 설명글을 보지 않은분은
인터넷으로 검색해보아도 답을 찾을수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두번째 이벤트
밑에 동전 사진들을 보시고 갖고 싶은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을 실시합니다.
고종부터 순종때까지 만들어서 사용하던 신기한 동전과 은화들입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제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세요.
쉽게 알아보기 위해서 번호를 부여했습니다.
기념으로 한 두개 정도는 가지고 있어 봄직한 주화들 입니다.
100년이 넘는 세월속이 수집가들 손에서만 귀염을 받던 주화들 입니다.
그 외에도 원하는 지폐나 상평통보 및 근대주화들이 있으면 방명록에
문의 주세요.
이미지는 실물이 아니구요.
그냥 참고만 하라는 뜻으로 올린 것입니다.

 등급: 극미품 12만원, 여유분 1개       준미사용  35만원  여유분 1개
분양받을 주화는 상태가 매우 깨끗하며 아주 아름답습니다.
사진에 주화는 매우 지저분 합니디.
한푼주화는 '한푼만줍쇼'의 그주화로 매우 귀하고 가격대가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미품: 2만원     극미품 4만원
오푼 주화는 년도는 광무2년과 조선개국 505년이 있습니다.


극미품: 4만5천원 여유분2개   준미사용: 20만원 여유분2개
반전 년도는 융희 3년입니다.

소형일전 극미품 4만원 여유분2개
대형일전 극미품 4만원 여유분2개

광무9년 미품 4만원  여유분1개         준미사용 18만원  여유분1개
광무11년 미품 5만원  여유분1개       준미사용 25만원  여유분2개

광무십년 이십전 은화  미품: 11만원 여유분1개  극미이상 22만원 여유분 1개

광무 11년년 반전은화   미품: 22만원  여유뷴 1개

이상으로 분양을 위한 동전들 입니다.
다른 지폐나 근대주화, 상평통보가
필요하신 분이 있으면 문의를 주세요.
년도 알아보기
광무2년=1898년   광무9년=1905년    광무11년=1907년  융희3년=1909년
조선개국 505년=1896년


 

Posted by 돈재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