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돼지똥 꿈을 꾸면 금전적으로 
이득이 생기는 꿈에 해당이 됩니다.
특히 온몸에 돼지똥을 뒤집어 쓰거나 
거대한 돼지 똥 무더기에 빠지면 대박으로 좋습니다.

하지만 돼지 똥이 손이나 몸에 묻었을때 더럽다면서
물에 닦았을 경우 금전적으로 손해가 발생이 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꿈속에서 돼지똥으로 가득쌓인
거대한 돼지똥 무더기 산을 암벽 등반 하듯이
양손에는 돼지똥이 가득묻고 양발도 돼지똥에
푹푹 빠지면서 이동을 하는데 더러운 느낌은 전혀
않들고 그냥 이동을 하였다가 꿈이 끝났다면 길한 꿈으로
현재 처분하려는 부동산이나 기타 여러가지 팔 물건이
좋은 임자를 만나서 후한 값을 받고 팔리기도 하고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그 돼지똥으로 된 산을 이동 하던 중이거나
다 이동을 한 후에 누군가가 손을 씻으라면서
물을 건네주므로 돼지똥이 묻은 손을 깨끗하게 
씻거나 혹은 냇물에 가서 손을 씻었다면 일정 부분은
손해를 보는 꿈입니다.

예를 들어 팔려는 부동산이 팔리기는 하되, 상당한
가격을 깎아서 팔게되는 경우가 발생이 되는 겁니다.

다만 돼지똥이 묻은 발은 씻지 않았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이지만 돼지똥이 묻은 손과 발을 
모두 물로 깨끗하게 씻었다면 아주 손해를 보는
거래를 하게 됨을 뜻하므로 부동산이나 물건을
매도 해서는 않됩니다.

꿈에서 돼지똥이 몸에 묻는 양이 크면 큰돈과 관계된 일이고
조금만 묻으면 금액이 작은 경우에 해당이 되겠습니다. 

Posted by 돈재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비바리 2011.12.02 12: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똥꿈..좋긴 하군요.
    아주 오래전..
    은행입사 시헙볼때
    옆집돼지가 우리를 헐어 우리집 마당으로
    뛰어 들어오는 꿈을 꿨는데.
    며칠 후 당당히 톱으로 합격했다는 통지서가..

    돼지꿈 분명 좋긴해요.

  3. 로사아빠! 2011.12.02 12: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돼지꿈이 다 좋은건 아니군요~
    손을 씻어버린다면..ㅎ
    한번 꿔보고 싶네요

  4.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12.02 12: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그렇군요.
    이제 높치지 말고 로또 한장씩 구매해봐야겠어요.
    좋은 주말 보내셔욥.

  5.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12.02 12: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돼지똥꿈....
    꾸고나면 찝찝할거 같은데.. 금전적인 이득이 있는 꿈이라니..
    꿈에서 절대로 씻어내면 안돼겠네요ㅎㅎ

  6. 솜다리™ 2011.12.02 1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단 떨어져 나가면 않좋은거군요^^

  7. 착한연애 2011.12.02 13: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단 이런 꿈을 꿔야하는데... 쉽게 안나오네요 ㅎㅎㅎ
    돈재미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8. 명태랑 짜오기 2011.12.02 13: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돼지똥 꿈 해몽 잘 읽고 갑니다.
    온몸에 묻어도 절대 씻지 않을 겁니다~ㅎ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9. Ustyle9 2011.12.02 15: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잘보고 갑니다. 역시 해몽은 어려워요 ^^

  10. Zoom-in 2011.12.02 15: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꿈속에서라도 씻으려하면 피해야겠네요.
    꿈해몽 잘봤습니다.

  1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12.02 15: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씻으면 안되는 군요^^
    꿈해몽 잘 보고 갑니다.

  1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12.02 16: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보네세요 ^^

  13. 판다(panda) 2011.12.02 16: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돼지꿈도, 똥꿈도 좋다고하는데.. 둘다인경우는 정말 대박이겠네요..

  14.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12.02 17: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돼지꿈 말고도 돼지 똥 묻는 꿈도 있군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15.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12.02 17: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하 잘 봤습니다
    돼지 똥꿈도 똥꿈하고 연관이 있겠죠? ㅎㅎ..

  16. 머니탑 2011.12.02 19: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돼지가 큰똥을 싸야 로또 대박나겠네요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17. 학마 2011.12.02 21: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절대로 씻지 않을꺼에요.ㅎ.ㅎㅎ

    못씻어~~~~

    잘보고간답니다. ^^

  18.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12.02 21: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zzㅋㅋ 역시 똥꿈!!!

  19. 사랑퐁퐁 2011.12.02 21: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렇군요.
    전 항상..더럽다고 씻더라구요ㅠ

    왜 이럴때만 하필!!
    깔끔떠냐고요..ㅋ

  20.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12.03 00: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돼자똥 꿈이 이런 의미였군요.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21. 오또또 2016.09.20 06: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돼지똥꿈 잘보고갑니당